좋아서하는공부/특수교육
[스크랩] [17 경기 초특] 아이들 키우며 잠시 접었던 꿈을 다시 이루었습니다^^
꼬불머리
2018. 1. 8. 11:09
합격수기 어떻게 해야 잘 쓸지 고민 많이 했네요. 요즘 적극적으로 수기를 많이들 써주시고해서.. 제가 특별히 훌륭한 수기를 쓸 수 있을지, 자신이 없어서요.
시간이 늘 부족하고 정신이 없이 살아가는 아줌마로서, 제가 특~별히 도움이 됐다고 생각한 방향에 대해서만 쓰고
추가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의 개별적 질문을 댓글로 받는 것으로 하기로 생각하였습니다.
개별적 질문은 꼭 제가 첨부한 수기 읽어주신 뒤 해주셨음 좋겠구요^^ 죄송하지만 비댓으로 질문하셔도 답변할 때는 질문을 오픈하여답을 하도록 하겠습니다(질문하신 분 닉네임은 생략)^^ 아무래도 질문, 답이 겹칠거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그리고 저는 서브노트는 기존에 있는 서브를 활용하여 공유할 자료가 특별히 없고, 총론과 장특법을 앞뒷장 1장으로 만들어 코팅해서 반복해서 보았던 자료를 공유합니다. 초특이라서 법도 유아, 중등 내용인 듯한 것은 제 임의로 삭제를 하였어요. (필요하다 생각하는 부분만 남긴 것이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순수하게, 열정과 사랑을 담아 노력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운이 있을 것이라 확신하며 응원합니다.
힘내시길 바랍니다.
special thanks to
나의 살아계신 하나님, 나의 모든 길을 예비하시고 이끄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언제나 내 편이신 우리 부모님
남편과 이쁜 토끼 두마리^^ 그리고 찐언니, 민쌤, 혜영쌤과 스터디 메이트들....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출처 : 특수교사를 꿈꾸며™
글쓴이 : 잣인감 원글보기
메모 :